성신커뮤니티

  • 공지사항
    • 학사공지
    • 일반공지
    • 입학공지
    • 취업공지
  • 성신소식
  • 온라인 민원
  • 서식자료실
  • 제안제도운영센터
  • 입찰/채용공고
  • 청탁금지법

학사공지

스마트카드 학생증 교내 국민은행 출장소 운영기간 변경 공지
작성자 대학교학팀조회수 4463날짜 2019.03.18
 스마트카드 학생증 접수 교내 국민은행 출장소 운영기간 변경 공지

학생증 신청 기간 후반에 접어들면서 스마트카드 학생증 신청률이 저조하여 아래와 같이 교내 국민은행 출장소 운영기간이 변경되었음을 알려 드리오니 이용에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교내 국민은행 출장소 운영기간 변경 및 신청방법 안내】

 

 

 

    : 수정캠퍼스(수정관 A동 로비 앞) / 운정캠퍼스(지하1층 카페 앞)

운영기간(변경)

당초 : 2019. 3. 4.() ~ 2019. 3. 29.() 5일 오후 1 ~ 5

변경 : 2019. 3. 4.() ~ 2019. 3. 22.() 5일 오후 1 ~ 5

신청방법(변경)

연중 수시 : 국민은행 돈암동지점(2층 학생증 접수 전용창구)에서 방문신청 가능

 

 

【스마트 카드 학생증 신청 준비사항】

 

 

 

본인 사진 지참(사이즈 무관)

본인 신분증 지참

학생 본인 국민은행 계좌번호(기존계좌가 있으면, 별도 계좌개설 없이 연동 가능)

국민은행 계좌가 없는 경우, 전국 국민은행 지점에서 미리 계좌를 개설하면, 신청 당일 대기시간 대폭 단축됩니다.

 

  클릭 스마트카드 학생증 모바일 신청방법(문의처 : 국민은행 돈암동 지점 02-3673-6425)

 

  학생증(모바일 학생증,스마트카드 학생증, 국제학생증 )발급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학생증 홈페이지(http://smart.sungshin.ac.kr)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