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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사공지

[공지] 2019학년도 1학기 미등록 및 미복학 제적 일정 안내
작성자 학사지원팀조회수 11948날짜 2019.02.21
파일 아이콘 붙임1. 관련 규정.pdf  아이콘 붙임2. 2019학년도 1학기 미등록 및 미복학 제적처리 일정 안내.hwp 
2019학년도 1학기 미등록 및 미복학 제적처리 일정 안내
 
학칙 제 30조 및 학사규정 제 57조에 의거, 미등록 및 미복학자 제적처리가 이뤄질 예정입니다. 안내사항을 확인하시고 기간 내에 등록, 복학하여 제적되지 않도록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재입학한 학생이 제적을 하면, 다시 재입학 할 수 없습니다.
 
1. 등록 및 복학 관련 일정 안내
  1) 정규등록기간 : 2019.2.19.() ~ 2.25.()
  2) 복학신청 기간 : 2019.2.20.() ~ 2.28.()
  3) 미등록 휴학신청 기간 : 2019.2.1.() ~ 2.27.() 17:00, 3.1.() 10:00 ~ 3.7.()
     ※ 3.8.() 이후부터는 등록금을 납부하여야 휴학 가능
  4) 학점·논문등록기간 : 2019.3.12.() ~ 3.14.()
  5) 학점등록생 복학기간 : 2019.3.13.() ~ 3.15.()
  6) 제적처리 예정일 : 2019.3.29.() 15:00 예정
 
2. 제적예정통지서 발송
  가. 대상
    1) 재학생 : 2019.3.8.()기준 미등록자 및 미복학자
    2) 초과학기 학점등록자 : 2019.3.15.()기준 미등록자 및 미복학자
 
 나. 제적예정통지서 관련 안내사항
   1) 제적예정통지서는 기준일까지 미등록 또는 미복학 학생을 대상으로 발송
   2) 학생포탈시스템 상 주소에 오류가 있거나,  주소 미수정시 제적예정통지서가 반송되니 
       개인정보 확인 요망(개별 정정 가능)
   3) 제적예정통지서는 등록·휴학·복학신청이완료되지 않은 상태이며,
       제적예정자라도 최종제적처리 전까지 등록·휴학·복학이 완료 될 경우 제적되지 않음
 
3. 최종 제적처리 예정일 : 2019.3.29.() 15:00
   ※ 상기 일자는 학사일정에 따라 변동 될 수 있음
   ※ 최종 제적처리 이후 제적통지서 발송 예정
 
4. 유의사항
   가. 최종 제적처리일자 전에 등록, 복학, 휴학 완료하여야 함
   나. 휴학자 및 복학자는 신청 후 신청승인이 완료되었는지 확인요망
   다. 학자금 대출 신청자는 제적처리 전에대출실행까지 완료되어야 함
        장학금(국가 및 교내) 대상자도 은행 수납처리 후등록완료되어야 함(고지서 확인)
   라. 수강신청을 하였더라도 복학신청, 등록금 납부를 개별적으로 진행하여야 함
   마. 제적처리 기간동안 각 담당부서에서 제적대상자들에게 등록, 복학 독려 연락 예정
   바. 성신포탈의 개인정보 확인 후 변경사항이 있을 경우 수정(주소, 연락처 등)
 
5. 기타 문의사항
 -  등록금납부/ 재무회계팀/ (02) 920 - 7046
 -  휴학·복학/ 대학교학팀/ (02) 920 - 7856, 7898
 -  장학금 및 학자금대출/ 장학팀/ (02) 920 - 7012, 7495
- 제적처리 및 재입학/ 학사지원팀/ (02) 920 - 7022, 7288
 
2019.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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