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신커뮤니티

  • 공지사항
  • 성신소식
  • 온라인 민원
  • 서식자료실
  • 제안제도운영센터
    • 제안제도운영센터
    • 제안접수
    • 제안접수현황
  • 입찰/채용공고
  • 청탁금지법

제안제도운영센터

제안제도운영센터

제안제도란?

 제안제도는 학교의 운영에 관한 창의적인 의견과 제안을 장려하고 계발하여 이를 업무에 반영함
 으로써 성신여자대학교의 발전에 기여하는 것을 목적으로 마련된 제도입니다.

제안내용

 1. 발전적인 제도의 도입 또는 제도개선에 관한 사항
 2. 업무의 능률증진, 간소화 및 처리방법 개선에 관한 방안
 3. 수입증대 또는 예산절감을 위한 방안
 4. 안전사고 방지에 관한 방안
 5. 교직원 및 학생의 사기 앙양을 위한 방안
 6. 그 밖에 본 대학교 발전에 기여할 수 있는 방안


학교의 발전과 관련된 좋은 제안이 있는 경우, 【제안접수】 메뉴 클릭 후 내용을 작성해 주시면 됩니다. ☞ **첨부파일 업로드 필수**제안서 Download

※ 로그인 후에 등록 및 조회 가능한 메뉴입니다.

문의 : 예산기획팀 / 전화:02-920- 7800~3 / 이메일 : budget@sungshin.ac.kr